Trading House

바이낸스 한글 사용법? 코베스트 (Covest pro) 거래소

by korini

안녕하세요?

트레이딩 뷰에서 5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Elliott Wave 파동 분석으로 비트코인의 방향성을 예측하는 I_am_Korini 입니다.

 

특금법 이후로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가 P2P 마켓, 한글 서비스를 종료하고 마지막까지 대응을 약속한 바이비트 거래소마저 결국 한글 서비스를 포기했습니다.

기존 사용자들은 익숙해져 있는 인터페이스로 적응하는데 어렵지 않겠으나, 신규 유입으로 들어오시는 분은
계정 생성 / 선물 거래 약관 읽기 / 선물 거래 필수 튜토리얼 이행 / 직관적이지 못한 거래창
등 여러 이유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기존 사용자이더라도 한글이 아닌 영어로 표기되어 거래할 때 실수를 저지를까봐 항상 불안했네요.

 

이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간단합니다. 바이낸스의 모든 요소들을 그대로 들고 오면서 예전처럼 한글을 입히면 됩니다.

 

현재 보고 계시는 베스트(Covest pro) 거래소는 바이낸스의 정식 브로커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낸스로부터 인증을 받고 기능을 그대로 차용하며, 직관적인 한국어 인터페이스로 기존 사용자와 신규 사용자 모두 아우를 수 있는 거래소로 올해 9월에 신규 런칭하였습니다.

코베스트 거래소 (Covest pro)

 

레퍼럴 링크

가입하실 때 이미지를 누르거나 초대 ID에 korini 입력하시면 평생 수수료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능>

현물 트레이딩 (Binance Spot)

현물 트레이딩 (Spot)

바이낸스의 모든 현물 거래쌍(pair)들이 실시간으로 동기화되어 전 세계 바이낸스 유저와 같은 호가창을 공유합니다.

국내 최다 이용자수 모거래소와 비슷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한국인들에겐 직관적이고 친숙한 거래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법으로 점점 고립되면서 국내 거래소들이 만드는 프리미엄을 여기선 배제하고 친숙한 환경에서 트레이딩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겠습니다.

USDT 선물 트레이딩 (Binance Futures USDT Perpetual)

USDT 선물 트레이딩 (Futures USDT Perpetual)

선물 트레이딩 역시 바이낸스의 모든 선물 거래쌍(pair)들이 실시간으로 동기화되어 전 세계 바이낸스 유저와 같은 호가창을 공유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기본적으로 양방향 포지션 개설을 지원하는 방식이며 바이낸스의 정교함과 바이비트의 간결함의 절충안으로 기존의 바이낸스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였습니다.

카피 트레이딩

(2021.10.04 기준 서비스 런칭 준비 중)

 


<코베스트 거래소만의 특색>

한국어 서비스

코베스트 거래소는 한국인 개발자들이 해외에 지사를 두고 한국인이 운영하는 거래소입니다.

따라서 거래소의 모든 요소는 한국어로 제공되며 Custom Service 또한 한국인이 한국어로 응대해줍니다.

아래의 공식 코베스트 텔레그램 채팅방을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코베스트 텔레그램 공식방

텔레그램 채팅방 : https://t.me/COVESTpro

제 개인 채팅방 : https://t.me/iamkorini

(1:1 문답내용)

더보기

(수 분안에 대답해주십니다)

 

19:02

IamKorini _

안녕하세요~ 트뷰에 I_am_Korini 입니다
주말에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몇 가지 질문사항이 있습니다

1. 거래소가 한국어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특금법 관련해서 어떤 대응방법이 있나요?
2. 레퍼럴 홍보도 이젠 불법으로 간주한다고 하던데 거래소만의 홍보 방식이 있나요?
3. 거래소가 바이낸스와 딜레이 없이 주문이 처리되는지 궁금합니다
4. 기존 바이낸스 파트너 맺은 분들은 이쪽으로 넘어오는지 궁금합니다
5. 레퍼럴 혜택이 어떤게 있는지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19:03

네 안녕하세요?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19:04

1.특금법은 국내 거래소에 관한 내용으로 저희는 원화를 다루지 않는 해외에 법인이 설립된 브로커거래소로서 특별한 대응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19:05

2. 레퍼럴홍보를 불법으로 간주한다는 말이 돌고있으나 아직 확정된 바는 없기때문에 불법으로 규정이 나오기 전까진 적극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19:05

3.바이낸스와 딜레이 없이 주문이 처리되고 오히려 실시간 호가창 변화는 저희가 조금 더 빠릅니다. 초단위 가 저희가 더 잘개쪼개받습니다.

19:06

4. 바이낸스가 레퍼럴 파트너 수수료를 10프로로 일괄줄였고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불편함으로 신규 유입이 어려우니 저희는 그점을 어필하여 적극 넘어오게 하려는 생각입니다.

19:07

5. 레퍼럴 혜택은 레퍼럴링크를 통해가입한 유저에게 10프로 수수료 평생 할인을 제공하고 초대파트너에겐 최대 30프로의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바이낸스보다 더 빠른 동기화 속도

(그림 첨부 예정)

코베스트 거래소는 바이낸스 API를 통해 데이터를 즉각 받아옵니다. 바이낸스보다 더 나은 점은 코베스트 거래소가 초당 데이터를 받아오는 횟수가 더 많아 실시간 호가 주문들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빨리 반영됩니다.

실시간 바이낸스 선물 - 코베스트 선물 비교 사진

따라서 본사인 바이낸스보다 더 정교한 주문을 넣을 수 있고 스캘퍼들에겐 가장 큰 메리트가 되겠습니다.


여기서 글을 마치며 

논리적이고 정교한 엘리어트 파동 분석과 함께 Trading View

코베스트 거래소에서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레퍼럴 링크)

레퍼럴 링크

가입하실 때 이미지를 누르거나 초대 ID에 korini 입력하시면 평생 수수료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래소 가입' 카테고리의 다른 글

Bitget 거래소 가입하기  (0) 2021.05.01

블로그의 정보

Trading House | iam코린이

korini

활동하기

<\>